- 기도해주세요
- 연도해주세요
- 자유게시판

- 전입교우안내
- 생일축하메시지

 
 
> 알림마당 > 칭찬릴레이
 
주일학교 모든 교사 선생님들에게
작성자 : 청소년분과장 작성일 : 2012-11-18 오전 10:56:04 조회수 : 3,007

먼저 주일학교를 챙겨주시는 교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일아침이면 언제나 일찍이 나오셔서 미사와 필요한 공과와 자료 그리고 간식과 선물까지 챙겨주시고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셔서 주일학교 미사가 잘 드려질 수 있도록 말없이 헌신하시고 수고해 주셔서 늘 감사를 드립니다.

밝은 목소리와 활기찬 모습으로 주일학교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시는 선순미 로사선생님, 또한 먼 곳에서 차를 타고 오시는데도 늘 일찍 오셔서 주일학교를 위해 수고해주시고 재미있는 멘트와 성가로 미사를 즐겁게 도와주시는 이옥남 안젤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초등부와 첫영성체반을 이끌어주시는 정혜숙 젬마선생님 아이들과 함께 언제난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매주일이면 주일학생들에게 말씀의 양식을 책임져주시는 고주희 마리아, 이정엽 루시아 선생님 매주일 유익한 말씀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예수님의 어린 시절처럼 하느님과 사람 앞에 칭찬받고 사랑받는 아이들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양육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은 주일학교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미사 전 성가연습과 액션송..
모든 친구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초등부 잼마 선생님이 있어 액션송이 더욱 재미있고, 중고등부 윤지가 있어 미사때 좋은 연주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신이 납니다.
엄마를 따라 일찍 성당에 오면서도 불평하지 않고 열심히 따라오는 착한 친구들이라 감사합니다.

우리 주일 학교 친구들은 앞으로 더욱 더 서로 사랑하고 선교하고 주일학교 발전을 위해 함께 손잡고 기도하는 친구들이 될 것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대치3성당 주일학교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소중하고 사랑스런 친구들만 모여서 모든 사목회와 어른들을 대표해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